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교회소식
사랑하는 남양주충신교회 성도 여러분!
사랑하는 남양주충신교회 성도 여러분!  
 성삼위 하나님 안에서 늘 평안하기를 기도합니다. 그 동안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하여 영상예배의 불편함을 참아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 동안 연기되었던 부활절 예배를 이번 주일 함께 드립니다. 서로에 대한 약간의 배려가 있다면 안전하고 기쁘게 예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를 위하여 몇 가지 지침을 알려드립니다.

1. 방역지침을 준수할 수 있도록 마스크 착용, 손 세정, 발열체크, 방명록 작성 등에 협조해 주십시오.
 
2. 안전한 거리확보를 위해 당분간 총 4부 예배(9시, 11시, 13시 30분, 19시)로 드리겠습니다.

3. 2부 예배는 가급적 교육부서 자녀들과 함께 오시는 성도님들을 위한 예배가 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현재로서는 4부 예배가 가장 여유롭습니다.  

4. 1~2m 거리 유지를 위해 가급적 가족들끼리는 함께 앉아 주시고, 안내위원의 인도를 잘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5. 예배 중에도 환기를 위해 환기구를 작동시키려고 합니다. 안전한 예배를 위해 약간의 소음이 있더라도 감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당분간 중식제공, 찬양대 특송이 없더라도 양해해 주십시오.  

7. 기존대로 영상예배는 2부 예배 실황을 송출하도록 하겠습니다. 

부활의 사건은 인간의 가장 절망적인 상황을 이기신 주님을 바라보게 합니다. 힘들고 어려운 시간, 생애 가장 절망적인 상황에 처한 분도 계실 것입니다. 문제보다 크신 하나님을 바라보며 이 시간을 감사하고 기뻐하며 보낼 수 있는 믿음 갖기를 소원합니다. 예수께서 다시 사셨습니다.

 2020년 4월 24일 남양주충신교회 
 담임목사 안성덕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