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교회소식
[공지]사랑하는 남양주충신교회 성도 여러분!
사랑하는 남양주충신교회 성도 여러분! 

 바이러스감염병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 되면서 정신적,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교회도 제한된 숫자의 주일예배 외의 모든 소그룹 모임과 일체의 식사가 금지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더욱이 우리교회는 본당이 협소한 관계로 많은 분들이 함께 예배할 수 없어서 이점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서로를 보호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방역지침을 잘 준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들을 지키시고 보호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또한 늘 성령으로 우리를 충만하게 하시고, 우리 안에 영적 부흥의 계절이 오게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1. 이번 주일부터 본당 좌석 수의 20% 이내가 모여 현장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 드림관까지 활용할 경우 1, 3부는 30명 정도, 2부는 20명 정도가 예배할 수 있습니다. 
2. 교육부서는 따로 좌석이 마련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2m 거리두기와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예배하게 됩니다. 
3. 각 예배마다 유튜브 방송을 병행합니다. 
4. 새벽기도회는 종전대로 웹엑스(접속번호: 166 217 785 5)로 진행하되 3월 1일부터 현장예배를 병행합니다. 

분명 어려운 시기이지만, 영적으로는 더욱 살아나는 남양주충신교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우리는 미약하나 주의 권세가 크십니다. 
성삼위 하나님의 은혜가 저와 여러분 위에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2021년 2월 19일 
남양주충신교회 
목사 안성덕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