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아기학교
      아기학교는?

      아기학교는 아기의 첫 사회생활을 엄마가 도우며 엄마와 함께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함께 활동하는 주간 교회학교 유아교육 프로그램으로 서울충신교회에서 개발된 프로그램입니다.

       아기랑

      아기학교는 아이가 중심이 되는 학교입니다. 아이의 눈높이에 맞추어진 신체활동, 음악활동, 미술활동, 언어 인지활동 등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처음 하는 사회생활이라 모든 것이 서투르지만 다양한 경험과 만남을 통하여 기쁨을 배우며 사랑을 배우며 커가는 아이들이 있기에 아기학교는 언제나 행복합니다.

       엄마랑

      아기학교는 엄마와 함께 활동하는 학교입니다. 아기학교를 통하여 부모 역할을 보다 잘하도록 배우며 아이가 혼자 설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보다 잘하도록 배우며 아이가 혼자 설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연습하게 합니다. 아이와 함께 활동하면서 자녀를 객관적으로 살펴보고 개인차를 이해하며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통하여 친구로 엄마로 교사로서의 모습으로 성장하는 엄마들이 있기에 아기학교는 언제나 행복합니다.

       하나님이랑

      아기학교는 하나님의 사랑이 가득한 학교입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아이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며 하나님의 아이로 자라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찬양과 기도로 성장하는 아이와 엄마와 가정이 있기에 아기학교는 언제나 행복합니다.


      - 대상 : 3~5세 아기와 보호자

      - 기간 :  3월 둘째 주, 9월 둘째 주 개강(10주간)

      - 수업시간 : 토요일 오전 10시 30분 ~ 12시

      - 문의 : 박수정 전도사(010-4884-0067)